클튜로 톤 쓰는거 첨배우고 신나서 그렷던 엘

내 패션을 최애한테 입혀보자 <- 머 대충 이런 취지의 그림이엇던듯

월엘 캠퍼스 AU......누가 좀 연성해주세요,....

함뜨한 후의 월엘

미사생일에 그린거 미사야 사랑해 흑흑

ㅋㅋㅋㅋ진짜 대충 그렷엇내;

2018년 기준으로 엘 나이 40살이라길래 엘른 행앗에서

엘 나이만큼 양말 신겨주자고 해서 그려봄 ㅋㅋㅋㅋㅋㅋ

멜로엘니아 네임버스 AU

이거 앞에 취중진담 내용으로 만화 더 있었는데 갤러리 정리하다 삭제댐;;; 

이메레스로 리퀘 받았던 월엘

C키라 데노 외전보고 니아엘 혼자(..)치여서 앓다가 그렸ㅇ다

그리고 하양은 이틀인가 삼일동안 처절하게 니아엘 앓다가 LABB보고 멜로엘로 바로 치이고 멜로엘니아 병자됨

아침에 일어나기 싫어서 그렷던 낙서

LABB읽고 멜로 애정도 존나 상승햇을때 그린거

여러분 LABB읽으시고 천국가세요

트레이싱

아 이거 야짤이라 잘라섴ㅋㅋㅋㅋ

월엘멜로 캠퍼스 AU 여러분 캠퍼스 AU 파주세요(구차

멜로엘(+월엘)로 해포 AU 드렸던건데 엘이 금지된 책에 민감한건

학창 시절때 라이토가 저 책 보고 호크룩스 만든거 못 막아서 그런거임..,

아 해포 AU 이거 설정 진짜 행앗에서 하룻밤 지새면서 같이 짰었는데 언젠가 

정리해서 올려야지

트위터 해시태그 중에


첫번째_멘션_온_캐릭터에_두번째_멘션_온_캐릭터_옷을_입힌뒤_세번째_멘션온_캐릭터의_대사를하며_네번째_멘션온_캐릭터를_꼬신다

이런거 했는데


라이토-벌거벗은임금님-엘-시부타쿠(..) 걸려서 그렸던거

벌거벗은 임금님 너무 난해해서 걍 벌거벗기고 임금님 대신 왕좌겜 AU로

바꿔버렸다

(*시부타쿠는 그 데노 초반에 젤 첨 죽는 치한폭주족임)

월엘 구급대원복 플레이 맨날천날 앓다가 그린거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진짜 1년간 꾸준히 앓았고 꾸준히 혼자 밈

수위 별로 안 쎈거같은데...괜찮겟지,,..아직도 수위 구분을 잘 모르겟어...

월엘 폰낙서 (성의 어디로?)

엘 죽는 편 못 보는 주제에 ㅇㅣ런 시츄 좋아해서...변태같은 라이토 좋아함

멜로 가쿠란 그려드린거

멜로엘니아 만약 원작 뒤에 멜로엘 살아있었다면 If AU로 그렷던거


'데스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월엘 로그  (0) 2018.01.29
Posted by 하양.
,